배우 송지우, ‘너의 시간 속으로’ 출연…안효섭·전여빈 호흡

넷플릭스 ‘더 글로리’ 송지우, ‘너의 시간 속으로’서 새로운 빌런 캐릭터 완성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사진제공 = 넷플릭스



[PEDIEN] 배우 송지우가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너의 시간 속으로’는 1년 전, 세상을 떠난 남자친구를 그리워하던 한준희가 운명처럼 1998년으로 타임슬립해 남자친구와 똑같이 생긴 남시헌과 친구 정인규를 만나고 겪게 되는 일들을 담은 미스터리 로맨스다.

송지우는 1998년 권민주의 같은 반 친구 ‘변다현’ 역을 맡았다.

시헌을 좋아해 당돌하게 고백하지만 그의 마음이 민주를 향한 것을 알고 분노해 친구들과 함께 민주를 괴롭히는 인물이다.

자신의 감정에 솔직한 고등학생을 고스란히 표현한 송지우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민주를 괴롭히기 위해 선 넘는 행동도 서슴없이 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분노를 유발했다.

이렇듯 송지우는 짝사랑 때문에 질투에 사로잡힌 고등학생 ‘변다현’을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또 다른 빌런 캐릭터를 완성했다.

송지우는 넷플리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어린 최혜정으로 분해 색다른 악역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뿐만 아니라 광고 모델, 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쉿 그놈을 부탁해’, ‘어쩌다 발견한 하루’, ‘시크릿 부티크’, ‘웰컴2라이프’, ‘연애대전’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해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한편 송지우가 출연한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는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