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솔남’ 태민 컴백 새 미니앨범 ‘Advice’ 18일 발매

태민의 ‘다크 카리스마’ 기대감 폭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출처: sm엔터테인먼트



[PEDIEN] ‘역대급 솔로 남자 가수’ 샤이니 태민이 18일 컴백한다.

태민의 세 번째 미니앨범 ‘Advice’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태민의 업그레이드된 다크 카리스마를 담은 타이틀 곡 ‘Advice’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어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타이틀 곡 ‘Advice’는 트랩 비트 위에 마이너한 피아노 선율과 콰이어가 어우러져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R&B 곡으로 가사에는 고정관념에 사로잡혀 상대를 재단하는 이들을 향한 경고를 담았으며 시니컬한 감정을 쏟아내듯 표현한 태민의 날카로운 싱잉랩이 매력을 배가시켰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태민과 소녀시대 태연의 아름다운 보컬 하모니를 만날 수 있는 ‘If I could tell you’, 사랑하는 연인을 빛에 빗대어 표현한 청량 팝 댄스 곡 ‘Light’, 자신을 현악기에 비유한 가사가 나른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Strings’, 태민 정규 3집 프롤로그 싱글 ‘2 KIDS’의 연장선으로 어린 시절 서툴렀던 사랑을 회상하는 ‘SAD KIDS’까지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태민은 앨범 공개 한 시간 전인 18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에서 생방송 “태민의 랜선특강: ‘Advice’학개론”을 진행, 신곡 소개, 작업 비하인드, 앨범 언박싱, 근황 토크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사회일반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