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어린이창의체험관, 연말 맞아 특별 프로그램 풍성

인쇄
기자




전북특별자치도 도청 (전라북도 제공)



[PEDIEN] 전북특별자치도 어린이창의체험관이 연말을 맞아 특별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12월 25일부터 27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과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관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가득 담아 따뜻한 연말을 만들 계획이다.

체험관에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전시되어 방문객을 맞이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키는 체험 교육 프로그램과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가족 단위 체험객을 위해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수 있는 요리 및 창작 중심의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아이들은 스노우볼 만들기, 핑크 고래 선캐처 만들기, 크리스마스트리 케이크 만들기 등에 참여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체험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머리띠가 증정된다. 실내외 공간에는 아름다운 크리스마스트리가 설치되어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체험 프로그램 접수는 이미 시작되었으며, 어린이창의체험관 누리집 ‘상상문화센터’를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서둘러 신청하는 것이 좋다.

이광영 전북자치도 어린이창의체험관장은 이번 특별 프로그램이 가족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는 소중한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통해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고 싶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어린이창의체험관 누리집 내 상상문화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