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남원시 희망2026 나눔 캠페인에 500만원 쾌척

인쇄
기자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 시청



[PEDIEN]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와 남원시지회가 희망2026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며 남원시에 500만원의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해 마련됐다.

성금 전달식에는 이성호 남원시 부시장, 임근홍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장, 김재주 남원시지회장 등이 참석하여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전북도회는 도내 2000여 개의 전문 건설사업자로 구성된 단체로, 지역 건설사업 발전과 사회공헌 활동에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특히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성금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임근홍 회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회원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성금이 지역사회에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성호 부시장은 “매년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하는 대한전문건설협회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남원시는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희망2026 나눔캠페인을 진행하며, 나눔 참여를 원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남원시청 주민복지과 또는 가까운 읍면동 행정복지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이번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남원시 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