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LG화학 청주공장이 연말을 맞아 청주시 소외계층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19일, LG화학 청주공장은 청주시청을 방문하여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 성금 2천만원을 기탁했다. 이 성금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청주 지역 취약계층 지원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 LG화학 청주공장 최종완 주재임원, 천의석 대외협력팀장, 정동의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LG화학 청주공장은 매년 연말 이웃돕기 성금 기탁을 통해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청소년 교복 지원, 독거노인 냉방용품 지원, 아동복지시설 및 장애인복지시설 김장김치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도모하고 있다.
올해 2월에는 청소년 교복 지원을 위해 1천만원을, 7월에는 독거노인 냉방용품 지원을 위해 500만원을 후원하는 등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지역사회에 대한 꾸준한 관심과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LG화학 청주공장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청주시도 기업의 후원에 힘입어 복지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LG화학 청주공장의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은 지역사회에 따뜻한 희망을 전달하고 있으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