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양6동, 희망2026 나눔캠페인으로 이웃사랑 실천

인쇄
기자




아산시 온양6동, ‘희망2026 나눔캠페인’이웃돕기 성금 모금 추진 (아산시 제공)



[PEDIEN] 아산시 온양6동이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희망2026 나눔캠페인' 성금 모금 행사를 개최하며 따뜻한 나눔의 손길을 이어갔다.

지난 16일 온양6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행사에는 이경호 통장협의회장을 비롯해 유관기관 관계자,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여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읍내주공아파트 노인회원들이 생활비를 아껴 마련한 성금을 기탁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 아파트에서는 올해에만 약 45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꾸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이날 모금된 성금은 총 2,100만원으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역 내 위기에 처한 소외계층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다양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순주 온양6동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나눔에 동참해 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소중한 성금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행복을 더하는 기부, 기부로 바꾸는 아산'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희망2026 나눔캠페인'은 2026년 1월 31일까지 계속된다. 성금 기탁 및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온양6동행정복지센터 복지행정팀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