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천군 정신건강복지센터, 따뜻한 송년회로 한 해 마무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뜻깊은 송년회, 나눔과 격려로 훈훈함 더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충청북도 진천군 군청



[PEDIEN] 진천군 정신건강복지센터가 지난 18일, 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년 함께 빛나는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센터 등록 회원과 관계자 약 100명이 참석하여 한 해를 돌아보고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송년회는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노력한 이들을 격려하고,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참석자들은 송년 영상 관람과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통해 소통하며 화합을 다졌다.

특히, 지역 정신건강 향상에 기여한 공로로 허선미 군 보건소장과 진천읍 여성의용소방대가 공로상을 수상했다. 센터 사회 재활 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회원들에게도 우수 회원 표창이 수여되어 의미를 더했다.

진천읍 여성의용소방대는 화재 예방 순찰과 생명 존중 안심마을 활동을 통해 모은 기금 100만 원을 기부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이 기부금은 지역 사회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김태우 센터장은 “지역 정신건강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송년회가 서로를 격려하고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주민들의 정신건강 증진을 위해 더욱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