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평생학습동아리 성과 공유 '문화의 날' 개최

평생학습관에서 학습자들의 열정적인 활동 공유, 시민들과 따뜻한 소통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충주시, 평생학습동아리 성과공유회 개최 (충주시 제공)



[PEDIEN] 충주시가 연말을 맞아 오는 20일 평생학습관에서 평생학습동아리연합회가 주관하는 '문화의 날'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학습자들이 한 해 동안의 활동을 공유하고 시민들과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올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공연, 전시, 다과, 참여형 활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할 예정이다.

'문화의 날'에서는 학습동아리들의 음악 공연과 작품 전시가 진행된다. 시민들이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도록 간단한 다과와 차를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또한, 행사 중간중간 참여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코너를 운영하여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도 즐거운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홍섭 평생학습동아리연합회장은 평생학습관을 따뜻한 온기와 웃음이 가득한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많은 시민들이 방문하여 배움과 문화가 어우러진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정숙 평생학습과장은 '문화의 날'이 시민들에게 배움의 기쁨과 일상의 위로를 제공하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가 연말의 바쁜 마음을 잠시 내려놓고 즐겁게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충주시는 앞으로도 평생학습관의 공간과 학습자들의 창작 활동을 적극 활용하여 시민들이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