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 산타축제, 불수능 치른 수험생 위한 특별 선물 '와르르'

인쇄
기자




임실 산타축제,“너무 고생했어요”…불수능 수험생 특별선물 와르르 (임실군 제공)



[PEDIEN] 임실 산타축제가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25일부터 28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축제 기간 동안 수험생들은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홍보담당관 부스에서는 수험표를 제시하는 선착순 100명에게 성탄 선물 세트를 증정한다. 올해 불수능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특별 이벤트다.

뿐만 아니라, 임실군은 고향사랑기부제와 SNS를 연계한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축제 현장에서 고향사랑기부에 참여하는 기부자에게는 임실N치즈피자를 추가로 제공한다.

온라인 이벤트도 풍성하다. 임실군청 공식 SNS 채널에서는 산타축제 사행시 댓글 이벤트를 통해 아이스크림 상품권을 증정하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는 축제 응원 댓글 이벤트로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임실 산타축제는 60미터 초대형 눈썰매장, 아이스링크 등 겨울 체험 시설과 이보람, 라잇썸, 짜이 등 초청 가수 공연으로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다슬기탕, 육개장 등 겨울철 인기 메뉴와 임실치즈 붕어빵, 치즈호떡 등 다양한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다. 임실군은 축제 기간 동안 임실N치즈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여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할 계획이다.

심 민 군수는 “임실 산타축제가 현장과 온라인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임실에 대한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