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메탈, 생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천만 원 기부

인쇄
기자




충청북도 음성군 군청



[PEDIEN] ㈜광메탈이 생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천만 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정을 전했다.

정수경 광메탈 대표는 17일 생극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을 전달하며 나눔의 뜻을 밝혔다.

광메탈은 생극면과 함께 성장해 온 기업으로, 지역사회에 대한 환원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정 대표는 "받은 사랑을 다시 나누는 것은 당연한 도리"라며 기부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연말연시를 맞아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와 희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전했다. 앞으로도 광메탈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반기원 생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광메탈의 나눔에 감사를 표하며, 기탁된 성금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투명하고 효율적으로 사용할 것을 강조했다.

김재만 생극면장 역시 광메탈의 기부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과 희망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번 광메탈의 기부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 실천은 물론,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생극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및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촘촘한 지역사회 안전망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