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문화재단, '나빌레라 문화 동행' 성과공유회로 시민과 소통

2025년 주요 문화사업 결산, 시민 참여 확대 기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나주문화재단, 2025 성과공유회 ‘나빌레라 문화 동행’개최 (나주시 제공)



[PEDIEN] 나주문화재단이 2025년 한 해 동안 추진했던 주요 문화예술 사업의 성과를 공유하는 '나빌레라 문화 동행' 성과공유회를 12월 22일 나빌레라문화센터 소극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재단 출범 이후 진행된 다양한 사업들을 시민들과 함께 돌아보고, 지역 문화 발전에 대한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성과공유회는 지역 예술인과 시민들이 교류하는 네트워킹의 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뮤지컬 명성황후 갈라콘서트', '복합문화축제 나나랜드', '장애 예술인 창작공간 다울림 창작소' 등 다양한 사업 성과를 발표하고 공유한다.

또한, 나빌레라문화센터에서 진행 중인 '지역전시 활성화 사업 자연의 영토', '2025 행복전남 문화지소 농부의 미학' 등의 전시를 관람하는 '나빌레라 동행' 프로그램과 시민 참여형 부대 프로그램 '온기 나눔'도 운영한다.

이번 성과공유회는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나주문화재단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역 문화예술이 시민들의 일상 속으로 더욱 깊숙이 스며드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재단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따뜻한 연말을 문화와 함께 보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