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문화예술회관, 송년 발레 '호두까기인형'으로 감동 선사

차이콥스키 선율 타고 펼쳐지는 환상의 무대, 온 가족 함께 즐겨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순천문화예술회관, 송년기획공연 발레 「호두까기인형」 공연 개최 (순천시 제공)



[PEDIEN] 순천문화예술회관이 오는 20일, 송년기획공연으로 발레 '호두까기인형'을 무대에 올린다. 오후 2시와 5시, 총 2회에 걸쳐 대극장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한 감동을 나누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호두까기인형'은 독일 작가 E.T.A. 호프만의 동화를 바탕으로, 프랑스 안무가 마리우스 프티파와 작곡가 표트르 일리치 차이콥스키가 협력하여 탄생시킨 클래식 발레의 대표작이다. 1892년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마린스키 극장에서 초연된 이후, 1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으며 겨울 시즌 대표 가족 발레 공연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순천 공연에서는 떠오르는 발레 스타 이은수와 염다연이 주역을 맡아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들은 탁월한 테크닉과 풍부한 감성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순천 지역 어린이 발레단이 함께 출연하여 더욱 풍성하고 생동감 넘치는 무대를 완성한다. 지역 청소년들은 무대 경험을 통해 예술적인 꿈을 키우고, 관객들에게는 더욱 따뜻하고 감동적인 공연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순천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차이콥스키의 아름다운 음악과 환상적인 무대 연출이 어우러진 이번 공연이 가족 단위 관객은 물론 발레 팬들에게도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관람료는 R석 3만원, S석 2만원, A석 1만원이며, 순천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