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정책연구원, 순천 승주읍 경로당에 발마사지기 40대 기증

인쇄
기자




전라남도 순천시 시청



[PEDIEN] 우리정책연구원이 순천시 승주읍 관내 경로당 40곳에 발마사지기 40대를 기증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증은 우리정책연구원이 승주읍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의 지역역량강화 교육 운영 용역을 맡으면서 얻은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에 기여하고자 하는 마음이 담겼다.

우리정책연구원은 2025년부터 2026년까지 2년간 승주읍 기초생활거점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지역역량강화 교육 운영 용역을 수행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관내 경로당 14곳을 직접 방문해 420명의 어르신을 대상으로 건강관리 프로그램과 지역 특화 베이커리 교육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승주읍은 이번 발마사지기 기증이 경로당 이용 만족도를 높이고 어르신들의 건강 유지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우리정책연구원 안정기 원장은 교육 운영 과정에서 승주읍 주민들의 높은 열의를 확인했으며, 이번 기증이 어르신들이 경로당을 더욱 건강하고 편안하게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강진숙 승주읍장은 주민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 운영뿐 아니라 어르신 복지 향상에도 깊은 관심을 보여준 우리정책연구원에 감사를 표했다. 더불어 앞으로도 주민 역량 강화와 따뜻한 지역 공동체 만들기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