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PEDIEN] 여수 새희망라이온스클럽이 지난 13일, 지역 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김장김치 총 39박스를 만덕동과 쌍봉동에 기탁하며 훈훈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김장 나눔은 추운 겨울을 맞아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하고, 건강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새희망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후원으로 김장김치를 준비했다.
만덕동에는 김장김치 5kg 14박스가 전달되었으며, 쌍봉동에는 25박스가 전달되어 관내 경로당 25곳에 각 1박스씩 전달될 예정이다.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겨울 식사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임정택 새희망라이온스클럽 회장은 “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 새희망라이온스클럽은 지난 10월에도 화장지, 참치 세트, 컵라면 등을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가정에 전달하는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취약계층 지원뿐만 아니라 환경정화 활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