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몰, 크리스마스 맞아 농특산물 20% 특별 할인

인쇄
기자




올해의 마지막 선물, 곡성몰에서 만나는 크리스마스 20% 특별 할인 (곡성군 제공)



[PEDIEN] 곡성군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지역 농특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곡성몰에서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12월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되며, 곡성몰에 입점한 119개 업체가 참여한다.

소비자들은 쌀, 한우, 가공식품 등 611개 품목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 선물 준비에 좋은 기회다.

특히 곡성몰 회원은 1인당 3매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당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시향가의 쌀막걸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유기농 햅쌀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시향가 쌀막걸리는 곡성에서 재배한 쌀로 만들어 곡성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100명의 구매 고객에게 유기농 햅쌀을 증정한다.

곡성몰은 제철 기획전, 명절 특별전 등 다양한 행사를 통해 지역 농가의 온라인 판매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 곡성몰은 회원 증가와 기획전 매출 확대로 온라인 유통이 안정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곡성몰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전이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라고 밝혔다. 앞으로도 지역 농산물의 가치를 알리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함께 성장하는 유통 구조를 강화할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