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호암직동, 주민들의 땀과 열정으로 빛나는 발표회 및 전시회 성료

인쇄
기자




충주 호암직동,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및 전시회 개최 (충주시 제공)



[PEDIEN] 충주 호암직동에서 주민들이 직접 참여하고 만들어가는 특별한 축제가 열렸다. 호암직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15일부터 20일까지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와 작품 전시회를 개최하며,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행사는 주민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고, 서로 소통하며 화합을 다지는 자리로 마련됐다. 특히, 프로그램 발표회에서는 노래교실, 라인댄스, 요가, 통기타 등 다양한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무대에 올라 열정적인 공연을 선보였다. 90여 명의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로 화답하며 함께 축제를 즐겼다.

호암직동행정복지센터 내 전시 공간에는 서예, 캘리그라피, 수채화 등 프로그램 참여자들이 정성껏 만든 작품들이 전시되어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작품들은 주민들의 예술적 감각과 창의성을 엿볼 수 있게 했다.

허학영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발표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될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유의숙 호암직동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자치 프로그램의 성과를 공유하고, 주민 중심의 문화 활동을 확산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호암직동은 앞으로도 주민들의 다양한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