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워터기술 부안권사업소, 부안군에 따뜻한 나눔…이웃돕기 성금 100만원 기탁

인쇄
기자




전북특별자치도 부안군 군청



[PEDIEN] 케이워터기술 부안권사업소가 지난 12일 부안군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연말을 맞아 케이워터기술 부안권사업소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케이워터기술 부안권사업소는 상수도 운영 및 수자원 시설 유지관리를 전문적으로 수행하는 기관이다. 부안군에 안정적인 물 공급과 수자원 시설 관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강기화 케이워터기술 부안권사업소 팀장은 “지역 주민의 일상과 가장 가까운 물 서비스를 담당하는 기관으로서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물 복지 실현은 물론 나눔과 봉사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유안숙 부안군 사회복지과장은 “지역 주민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케이워터기술 부안권사업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기탁된 성금은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탁된 성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부안군 관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