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강진군 서성다정길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물든다.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서문길2 일대에서 특별한 크리스마스 행사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침체된 골목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지역 주민과 방문객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삭막했던 거리는 화려한 조명과 포토존으로 장식되어, 마치 동화 속 크리스마스 마을에 온 듯한 설렘을 안겨준다.
상가들은 AI가 제작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캐럴을 선보이며, 방문객을 맞이한다.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문화 체험 부스도 운영되어,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강진군 내 상가에서 5만원 이상 구매 시 소비 진작 쿠폰을, 서성다정길 내 상가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강진사랑상품권 추첨 기회를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된다. 단, 매출액 30억 초과 가맹점은 제외되며, 12월 20일부터 24일까지의 결제 영수증만 인정된다.
김혜정 강진군 축제마케팅추진단장은 “이번 크리스마스 행사가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고, 군민과 방문객 모두에게 따뜻한 연말을 선물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골목상점가를 중심으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여 지역 경제 활성화에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