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홍천군가족센터가 지난 2일 K컨벤션웨딩홀에서 '2025년 사업보고회'를 개최하고, 올 한 해 동안 추진했던 다양한 가족 지원 사업의 성과를 지역 사회와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보고회는 가족센터 관계자, 너브내행복나눔재단 관계자, 그리고 지역 내 주요 인사 1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행사는 식전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축하 공연, 기념 촬영 순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개회식에서는 한 해 동안 가족 지원에 힘쓴 우수회원과 직원들에 대한 시상이 있었다. 임현지, 이보경, 홍정란, 이준서, 강원유스파머 라이온스클럽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2025년 홍천군가족센터 발자취' 영상 상영을 통해 지난 1년간의 활동을 되돌아보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홍천군가족센터는 올해 온가족보듬 사업, 기초학습지원사업, 다문화 특화사업, 다문화가족 지원 활성화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했다. 가족상담, 방문교육, 아동 언어발달 지원, 문화예술 프로그램 등 폭넓은 가족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 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끌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가족센터가 추진한 다양한 지원사업 덕분에 군민들의 일상이 더욱 따뜻해졌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덧붙여 “오늘 보고회는 그 성과를 함께 나누고 앞으로의 방향을 모색하는 뜻깊은 자리”라며, “홍천군은 앞으로도 가족이 머물기 편안하고 아이 키우기 좋은 지역, 세대가 함께 웃을 수 있는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