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새마을회,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 열고 한 해 마무리

지역사회 발전 기여한 유공자 표창, 나눔과 봉사로 따뜻한 의정부 만들기에 앞장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의정부시 새마을회,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개최 (의정부시 제공)



[PEDIEN] 의정부시 새마을회가 12월 2일, 2025년 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하며 한 해를 뜻깊게 마무리했다.

이번 대회는 2024년 한 해 동안 새마을회가 이룬 다양한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지도자들의 노고를 기리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새마을회는 의정부시의 적극적인 협조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김동근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2024년, 의정부시 새마을회는 공동체 활성화와 지역 발전을 목표로 굵직한 활동들을 펼쳤다. 여름철에는 시민들의 쾌적한 생활 환경을 위해 방역 활동에 힘썼으며, 소하천 정화 활동을 통해 하천변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깨끗한 의정부 만들기에 앞장섰다.

수질 개선을 위한 EM 흙공 던지기 활동도 꾸준히 진행했으며,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직접 담근 김장김치를 취약 계층에 전달하며 따뜻한 온정을 나눴다.

김동근 시장은 새마을지도자들의 헌신적인 봉사에 감사를 표하며, “여러분의 노력이 의정부시 발전의 원동력이며, 시민들이 체감하는 따뜻한 공동체를 만드는 희망의 씨앗”이라고 격려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새마을회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더욱 살기 좋은 의정부시를 만들어갈 것을 약속했다.

의정부시는 앞으로도 나눔과 봉사의 문화를 확산시켜 시민 모두가 참여하는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