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희망나르미 봉사단과 함께 김장 나눔으로 따뜻한 겨울 선물

취약계층에 김치와 식료품 전달하며 온정 나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군민이 주인되는 새로운 홍천보도자료 (홍천군 제공)



[PEDIEN] 홍천군청 희망나르미 봉사단과 홍천군 보건소 직원들이 힘을 합쳐 '이웃에게 온정을 나눠요' 김장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추운 겨울,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12월 3일, 홍천군 보건소 앞 광장에서는 사랑의 손길이 가득한 김장 나눔 행사가 펼쳐졌다. 원은숙 보건소장과 김경인 희망나르미 봉사단장을 비롯하여 30여 명의 보건소 직원과 봉사단원이 참여하여 정성껏 김치를 담갔다.

이날 준비된 김장 김치 250kg과 식료품 꾸러미는 독거노인, 저소득 가구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따뜻한 마음이 담긴 김치는 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의 식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은숙 보건소장은 “직원들과 봉사단이 한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할 수 있어 더욱 뜻깊다”라며, “이번 나눔이 추운 겨울을 보내는 주민들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경인 단장은 “정성이 담긴 김장 김치가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따뜻한 응원이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홍천군청 희망나르미 봉사단과 홍천군 보건소는 앞으로도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돌봄과 나눔 활동을 통해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따뜻한 홍천을 만들어갈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