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화촌면 성산2리 허남홍 이장이 화촌면 릴레이 후원에 336번째 주자로 참여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허 이장은 평소 마을 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왔다. 그는 주민들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노력하며 마을의 리더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허 이장은 마을 환경 정비, 취약 가구 안부 확인, 농번기 공동 봉사, 마을 행사 활성화 등 다양한 공동체 사업을 꾸준히 실천해왔다. 주민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민원을 해결하고 마을 발전을 위해 헌신하는 모습은 주민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화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도 활동하며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지원, 주거 취약 계층 지원 등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힘쓰고 있다. 김장 나눔 행사에도 참여하는 등 지역 사회 안전망 구축에 기여하고 있다.
박정임, 강은수 화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지역 리더들의 후원 참여에 감사를 표하며 나눔 문화 확산과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화촌면 릴레이 후원은 주민, 단체, 기업 등이 참여하여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지역 사회에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