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홍천군청 희망나르미 봉사단이 홍천군 보건소 직원들과 함께 김장 나눔 행사를 열어 지역 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었다.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는 12월 3일 홍천군 보건소 앞에서 진행됐다. 원은숙 보건소장과 김경인 희망나르미 봉사단장을 비롯해 30여 명의 직원과 봉사단원이 참여하여 구슬땀을 흘렸다.
이날 봉사자들은 정성껏 담근 김치 250kg과 식료품 꾸러미를 준비했다. 준비된 김장 김치와 식료품은 독거노인, 저소득 가구 등 지역 내 취약계층에게 전달되어 겨울철 식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원은숙 보건소장은 “직원들과 봉사단이 한마음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번 나눔 행사가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내는 주민들에게 작게나마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김경인 단장은 “정성이 가득 담긴 김장 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응원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나눔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홍천군청 희망나르미 봉사단과 홍천군 보건소는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지속적인 돌봄과 나눔 활동을 통해 모두가 함께 행복한 홍천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