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광명시 철산3동 주민들을 위한 특별한 뷰티 프로그램, '나를 찾는 색–퍼스널컬러&뷰티클래스'가 지난 22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철산3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주민자치회가 주관하여, 주민들의 자기 이해를 돕고 실생활에 유용한 뷰티 지식과 스타일링 감각을 향상시키고자 기획됐다.
이번 클래스는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청소년반과 성인반으로 나뉘어 진행되었으며, 개인별 퍼스널컬러 진단과 의상 코디, 메이크업 실습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특히 소규모 정원으로 운영되어 참가자들은 전문 강사로부터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색깔을 정확히 진단받고, 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살리는 이미지 연출법과 메이크업 노하우를 세심하게 지도받을 수 있었다.
참가자들은 이번 클래스를 통해 평소 궁금했던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깔을 찾고, 이를 활용한 스타일링 방법을 익히면서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
장경열 철산3동 주민자치회장은 “주민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조기 마감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필요로 하고 즐거워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손영만 철산3동장은 “자기계발에 대한 주민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지역 공동체의 활력을 높이는 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