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2025 자원봉사나눔센터 성과공유회 개최…지역사회 협력 다짐

25개 읍면동 나눔센터, 우수사례 공유 통해 봉사 네트워크 강화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기도 평택시 시청



[PEDIEN] 평택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5일 평택상공회의소에서 ‘2025 자원봉사나눔센터 성과공유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평택시 25개 읍면동 자원봉사나눔센터 회장 및 회원 12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각 나눔센터는 대표적인 활동 사례를 발표하고,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며 지역사회 봉사 활동의 발전과 협력 네트워크를 돈독히 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이날 행사에서 “각 읍면동 자원봉사나눔센터의 헌신적인 노력이 결실을 맺어 이 자리에 모이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정 시장은 “앞으로도 평택시는 자원봉사 활동이 더욱 활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용이동 자원봉사나눔센터 조영희 회장은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서로의 활동을 되돌아보고 큰 보람을 느끼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조 회장은 “봉사 활동이 쉽지만은 않지만, 나눔의 현장에서는 언제나 마음의 뿌듯함과 따뜻한 감동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깨달았다”고 덧붙였다.

이번 성과공유회를 통해 평택시 읍면동 자원봉사나눔센터는 더욱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개발 및 확산할 계획이다. 평택시는 시민과 함께하는 자원봉사 문화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