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면 안출환 이장, 연말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어려운 이웃 위한 나눔,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 불어넣어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지역을 밝히는 따뜻한 마음 대신면 안출환 이장 이웃돕기 성금 기탁 여주시 제공



[PEDIEN] 여주시 대신면 가산3리 안출환 이장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성금을 대신면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하며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안 이장의 이번 기탁은 연말 한파 속에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그의 따뜻한 마음은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안 이장은 “어려운 시기에 힘든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되어 따뜻한 위로와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상윤 대신면장은 안 이장의 따뜻한 마음에 감사를 표하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여 지역사회에 온기가 퍼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평소 안 이장은 지역 현안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주민 화합을 위해 헌신하는 등 책임감 있는 리더십을 보여주고 있다. 그의 꾸준한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이번 성금 기탁을 통해 안 이장은 다시 한번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따뜻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기여했다는 평가다. 그의 선행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지역사회 전체에 훈훈한 온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