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읍 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발표회 및 전시회 성황리에 마무리

수강생들의 열정과 노력이 결실을 맺은 축제의 장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2025년 고성읍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발표·전시회 성황리에 개최 (경남고성군 제공)



[PEDIEN] 고성읍 주민자치회가 주최한 '2025년 고성읍주민자치센터 문화강좌 발표회'가 12일 고성읍행정복지센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주 고성읍장을 비롯해 도의원, 군의원 등 내빈과 문화강좌 강사, 수강생, 주민자치회 위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내빈 소개와 축사에 이어, 강사와 자치위원 소개, 그리고 다채로운 문화강좌 발표회 순으로 진행됐다.

발표회는 소리샘밴드의 흥겨운 식전 공연으로 시작을 알렸다. 이어 고고장구, 홈패션, 시낭송교실, 필라테스, 줌바댄스, 타이마사지, 아코디언, 통기타, 대체의학 약초교실, 생활체조, 사물놀이 등 총 12개 팀이 참가하여, 수강생들이 한 해 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뽐냈다.

특히, 12일부터 19일까지 행정복지센터 2층 복도에서는 수채화·유화, 한글서예, 캘리그라피, 홈패션 강좌 수강생들의 작품 전시회도 함께 열려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전광열 주민자치회장은 “수강생들이 그동안 노력한 실력을 발휘하고 주민들과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며, “고성읍 문화 발전에 기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현주 고성읍장은 “이번 발표회와 전시회를 위해 애써주신 주민자치회 위원, 강사, 수강생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주민자치센터가 고성읍 문화 및 여가 생활의 중심이 되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