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서초구가 오는 20일 서초문화예술회관 아트홀에서 송년음악회 '크리스마스 in 서초 - 페페의 꿈'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서초구의 대표적인 겨울 축제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동화 뮤지컬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in 서초'는 서초구가 매 계절마다 선보이는 테마별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행사다. 올해는 특별히 오케스트라 연주와 함께 펼쳐지는 동화 뮤지컬 '페페의 꿈'이 무대에 오른다.
약 70분 동안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잠자는 공주', '난쟁이 톰' 등 유명 동화를 모티브로 한 모리스 라벨의 '어미 거위 모음곡'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아름다운 오케스트라 선율과 그림 동화 영상, 뮤지컬 넘버가 어우러져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한국뮤지컬대상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완성도를 높였다. 클래식 음악과 동화, 뮤지컬을 융합하여 수준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성수 서초구청장은 “이번 송년음악회를 통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서초구를 문화예술의 향기가 가득한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초구는 이번 공연을 통해 '문화예술도시 서초'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