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1388청소년지원단, 위기 청소년에 따뜻한 겨울 선물

방한용품과 응원 메시지로 청소년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상남도 사천시 시청



[PEDIEN] 사천시 1388청소년지원단이 지역 내 위기 청소년들을 위해 따뜻한 겨울 방한용품을 지원하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청소년친화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활동은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마련됐다.

3일, 1388청소년지원단 단원들은 정성껏 방한용품을 포장하고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며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지원 물품은 담요, 겨울 양말, 립밤, 바디로션 등으로 구성되었으며, 단원들이 직접 포장하여 따뜻한 마음을 더했다.

특히, 단원들은 손수 작성한 격려 메시지를 함께 전달하여 청소년들이 심리적으로도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했다.

지난 2월, 레몬 수제청을 전달하며 청소년들에게 힘을 보탰던 1388청소년지원단은 이번 방한용품 지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더욱 든든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이선호 단장은 “작은 물품이지만 청소년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사천시 복지·청소년재단 소속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위기 청소년 발굴 및 맞춤형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은 사천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