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유총연맹 여주시지회,‘제2회 사랑과 희망나눔 후원의 날’ 성황리 개최

회원과 시민 1,000여명이 함께한 따뜻한 나눔의 밤, 판매수익금 전액 기부 예정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한국자유총연맹 여주시지회 제2회 사랑과 희망나눔 후원의 날 성황리 개최 사진



[PEDIEN] 한국자유총연맹 여주시지회는 지난 11월 8일 오후 4시 30분에 여주목마에서 ‘제2회 사랑과 희망나눔 후원의 날’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자유총연맹 여주시지회 청년협의회의 주관으로진행됐으며 회원 200명을 비롯해 내·외빈 800여명 등 약 1,000여명이 함께하며 지역사회의따뜻한 나눔 정신을 공유했다.

행사장에는 사전 티켓을 구매한 시민들이 가족, 이웃, 친구들과 함께 찾아와 식사를즐기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행사에서는 잔치국수, 묵밥, 해물전, 메밀전병, 두부김치,골뱅이 무침 등 풍성한 음식을 제공해 지역의 정을 나누는 마을 잔치같은 분위기가이어졌다.

참석자들은 음식을 즐기는 동시에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며 “함께 먹고 함께 나누는 이 행사가여주를 더 따뜻하게 만든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윤지한 청년협의회장은 “작은 정성이 모여 큰 사랑을 만들 수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모인 수익금은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전액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국자유총연맹 여주시지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실천 활동을 지속적으로이어가며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