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인천 서구 가좌3동 새마을부녀회가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응원하는 ‘무병장수기원 사랑 삼계죽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지난 12일, 초여름 더위로 지치기 쉬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대접하며 안부를 살피고 지역사회의 훈훈한 정을 나누고자 이번 행사가 마련됐다.
행사는 새마을부녀회를 중심으로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등 여러 자생단체 회원 50여 명이 힘을 보태며 더욱 의미를 더했다. 회원들은 정성껏 준비한 삼계죽을 어르신들께 직접 전달하며 건강을 기원했다.
주점순 가좌3동 새마을부녀회 회장은 “무더운 여름을 앞두고 어르신들께 작은 보탬이 되고자 회원들과 함께 정성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박은선 가좌3동장은 “지역 어르신들을 위해 한마음으로 봉사에 참여해 주신 새마을부녀회와 자생단체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행정에서도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