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DIEN] 동두천시 생연1동 행정복지센터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의 질적 향상을 위한 본격적인 움직임을 시작했다. 오는 26일까지 2분기 프로그램 수강생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는 것.
이번 조사는 현재 운영 중인 프로그램의 만족도를 높이고 주민들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조사 항목에는 강사 및 프로그램 만족도, 수강생 건의 사항 등이 포함돼 주민들의 체감도를 객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생연1동 주민자치회는 조사 결과를 면밀히 분석하여 7월 월례회의에서 구체적인 개선 방안을 논의할 계획이다. 이는 내년도 주민자치센터 운영 계획 수립의 중요한 기초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호성 생연1동장은 “주민자치센터는 주민을 위한 공간인 만큼, 수강생들의 소중한 의견이 더욱 풍성한 프로그램을 만드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보다 나은 교육 환경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수강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생연1동 주민자치센터는 6월 15일부터 3분기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관련 문의는 생연1동 주민자치회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