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내손2동, 가족 참여형 원데이 클래스로 따뜻한 연말

주민자치회 주관, 다채로운 체험 활동으로 가족 간 유대감 강화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의왕시 내손2동주민자치회, 가족 참여형 원데이 클래스 성황리 개최 (의왕시 제공)



[PEDIEN] 의왕시 내손2동 주민들이 지난 12월 12일, 내손공용청사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주민자치회가 주관한 가족 참여형 원데이 클래스가 성황리에 개최된 것이다.

이번 행사는 연말을 맞아 가족 단위 주민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주민 간 소통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클래스에서는 캐릭터 키링, 스마트톡 그립, 도장, 크리스마스 리스 키링 만들기 등 다채로운 활동이 진행됐다. 특히 스마트톡 그립과 크리스마스 리스 키링 만들기는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민홍기 내손2동 주민자치회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열린 이번 행사가 더욱 의미있었다”며, “단순한 취미 활동을 넘어 가족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 주민 간 교류를 확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은경희 내손2동장은 “많은 주민들이 함께 참여하여 행사 열기가 뜨거웠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이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가족 중심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는 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단순한 체험 행사를 넘어, 내손2동 주민들에게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고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데 기여했다는 평가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