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청년회의소, 창립 50주년 기념…전종일 회장 시대 개막

반세기 역사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 이끌 새 리더십 출범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함양청년회의소 창립 50주년 기념식 및 회장단 이·취임식 개최 (함양군 제공)



[PEDIEN] 함양청년회의소가 창립 50주년을 맞아 기념식과 회장단 이·취임식을 개최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지난 11월 28일, 함양군 고운체육관에서 열린 행사에는 진병영 함양군수를 비롯한 주요 내빈과 청년회의소 관계자 8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행사는 1부 연차 표창 시상식 및 전역식, 2부 본행사, 3부 회장단 이·취임식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김종경 회장이 이임하고, 전종일 신임 회장이 취임하며 함양청년회의소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김종경 이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전종일 신임 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함양청년회의소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봉사할 것을 약속했다.

전종일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도전과 성장, 비전으로 나아가는 함양JC’라는 슬로건을 제시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청년회의소가 될 것을 다짐했다. 그는 함양군의 발전을 위한 청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헌신을 강조했다.

진병영 군수는 함양청년회의소의 50주년을 축하하며, 그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온 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했다. 또한, 청년들의 열정과 헌신이 함양군의 밝은 미래를 여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전종일 신임 회장과 함께 함양청년회의소를 이끌어갈 임원진은 앞으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함양청년회의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과 청년들의 성장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계획이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