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청년 미혼남녀 만남‘아이플러스 이어드림’5차 참가자 모집

11월 3일부터 24일까지 미혼남녀 100명 선발, 연애 코칭·매칭 등 맞춤형 교류 프로그램 운영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인천시, 청년 미혼남녀 만남‘아이플러스 이어드림’5차 참가자 모집



[PEDIEN] 인천광역시와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는 인천 청년 미혼남녀의 만남을 지원하기 위해 5차 ‘아이플러스 이어드림’ 참가자를 오는 11월 3일부터 11월 24일까지 3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인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거나 인천 소재 기업에 재직 중인 만 24세부터 39세의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하며 자영업자와 프리랜서도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00명이며 신청자가 정원을 초과할 경우 무작위 추첨으로 최종 참가자를 선정한다.

추첨 결과는 11월 27일 발표될 예정이다.

행사는 송도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호텔에서 열리며 △연애 전문 강사의 코칭 △팀별 레크리에이션 △1:1 순환 대화 △썸 매칭 등 참가자들이 자연스럽게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아이플러스 이어드림’은 인천시가 청년의 사회적 관계 형성 및 결혼 친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추진하는 대표 만남 지원 프로그램으로 지금까지 총 360명이 참가했으며 누적 신청자는 3,857명으로 평균 경쟁률 10.7대 1을 기록했다.

그 결과 전체 180쌍 중 101쌍이 커플로 성사되는 등 높은 성과를 보였다.

시현정 시 여성가족국장은 “연말을 앞두고 많은 인천 청년들이 참여해 소중한 인연을 맺는 활기찬 만남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인구보건복지협회 누리집, 네이버 폼, 또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를 직접 방문해 접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 인구전략기획과 또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