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종합병원, 화성 정남면 취약계층에 따뜻한 나눔 실천

이경환 병원장 취임 기념, 면역 증강 영양주사와 쌀 기탁으로 온정 나눠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원광종합병원, 화성특례시 정남면에 취약계층 위한 250만 원 상당 면역증강 영양주사 쿠폰 및 쌀 기탁 (화성시 제공)



[PEDIEN] 원광종합병원이 화성시 정남면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250만원 상당의 면역 증강 영양주사 쿠폰과 쌀을 기탁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기탁은 이경환 병원장의 취임을 기념하여 지역 거점 의료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건강 관리에 취약한 어르신들의 면역력 향상과 건강 증진을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원광종합병원은 정남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협력하여, 관내 취약계층 어르신 20명에게 기탁된 물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박천권 원광종합병원 관리이사는 이경환 병원장의 취임을 맞아 병원이 지역사회와 더욱 긴밀하게 소통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이번 나눔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의 건강을 지키는 것은 물론,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을 약속했다.

조성하 정남면장은 원광종합병원의 따뜻한 나눔에 깊은 감사를 표하며, 기탁된 물품이 필요한 어르신들에게 소중하게 전달되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실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원광종합병원은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을 위한 의료 서비스 제공과 더불어,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의 동반 성장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