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투데이뉴스, 남양주 장애인 가정에 훈훈한 떡국떡 나눔

600kg 떡국떡 후원,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국제투데이뉴스와 떡국떡 나눔 (남양주시 제공)



[PEDIEN] 국제투데이뉴스가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에 떡국떡 600kg을 후원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

이번 후원은 겨울철을 맞아 남양주시 관내 장애인 가정과 취약계층의 식생활 부담을 덜어주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국제투데이뉴스는 지난해부터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과 인연을 맺고 꾸준히 후원 활동을 이어왔다. 이번 떡국떡 후원 역시 이러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의 일환이다.

이호성 국제투데이뉴스 회장은 “이번 후원이 장애인 가정과 취약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남양주시는 민관 협력을 통해 현장에서 체감할 수 있는 복지 지원이 지속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김소영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장은 “매년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국제투데이뉴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이 장애인 가정과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되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은 지역 내 장애인의 복지 증진과 자립 지원을 위해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장애인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통합을 위해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