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새마을회, 2025년 결산대회 개최…지역사회 헌신 돌아봐

사랑의 김장, 집 고쳐주기 등 봉사활동 공유…새로운 도약 다짐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오산시새마을회, ‘2025 새마을지도자 결산대회’개최…한 해 활동 성과 공유 (오산시 제공)



[PEDIEN] 오산시새마을회가 지난 17일 오산컨벤션웨딩홀에서 ‘2025 새마을지도자 결산대회’를 열었다. 이 행사에는 이권재 오산시장, 이상복 오산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새마을 가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결산대회는 한 해 동안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한 새마을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주요 활동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새해의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자리이기도 하다.

행사는 2025년 주요 사업 실적 보고와 우수 새마을지도자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헌신한 지도자들의 공로를 기리는 시간이었다.

이광수 오산시새마을회장은 “현장에서 땀 흘려준 지도자 덕분에 오산시가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내년에도 나눔과 배려를 실천하는 새마을 정신으로 지역사회 곳곳에 희망을 전달하겠다”고 다짐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축사를 통해 새마을 가족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는 “오산시가 활기찬 경제 도시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새마을회가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산시새마을회는 사랑의 김장 담그기, 집 고쳐주기, 양부모 결연 사업, 국토 대청결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들의 꾸준한 활동은 오산시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고 있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