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부평구가 지난 18일 구청에서 '부평 비전 2020위원회'의 2025년 하반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2025년 채택 제안 실행에 기여한 우수 공무원 8명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으며, 정책 과제 선정 결과 보고가 이어졌다. 위원회는 올해 총 31차례의 회의를 통해 제안 심의 및 정책 과제 발굴에 힘썼으며, 그 결과 8건의 정책 과제를 최종 선정했다.
특히 올해는 위원회에서 선정한 정책 과제들의 사업 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현장 중심 회의를 통해 정책의 실효성을 높이는 데 주력했다. 새롭게 선정된 정책 과제는 주민 자율에 의한 지역 공동체 갈등 관리 등 총 8건으로, 위원회는 향후 지속적인 추진 실적 검토 및 논의를 통해 정책들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장동민 위원장은 “제4기 출범 이후 생동감 있는 회의를 통해 정책 이해도를 높이고 깊이 있는 논의를 이끌고자 노력했다”며, “앞으로도 부평 발전을 위한 새로운 가치 발굴에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차준택 구청장은 “부평 미래 발전을 위한 위원회 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신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정책 과제들이 완성도 있는 사업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