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단월면, 연말 맞아 기업·단체 온정 나눔 봇물

㈜서윤네트워크, ㈜하이큐넷, 단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총 350만원 성금 기탁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단월면,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기탁 이어져 (양평군 제공)



[PEDIEN] 양평군 단월면에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서윤네트워크와 ㈜하이큐넷은 각각 200만원과 100만원의 성금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온정을 더했다. 이어 단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도 50만원을 기부하며 나눔 행렬에 동참했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은 단월면 관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장서윤 ㈜서윤네트워크 대표와 공엄용 ㈜하이큐넷 대표는 “경기 침체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작은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약속했다.

서영원 단월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한 해를 마무리하며 위원들의 뜻을 모아 성금을 전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윤실 단월면장은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기부자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단월면사무소는 연말연시를 맞아 민관 협력을 통해 이웃돕기 성금 및 물품 기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힘쓸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