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어링아트, 영주시에 이웃돕기 성금 700만원 기탁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의 사회공헌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베어링아트,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이웃돕기성금 700만원 기탁 (영주시 제공)



[PEDIEN] 글로벌 베어링 기업인 ㈜베어링아트가 희망2026 나눔캠페인에 동참하며 영주시에 이웃돕기 성금 700만원을 기탁했다.

㈜베어링아트는 2013년 영주공장 가동 이후 자동차 및 산업용 베어링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해왔다.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다지는 동시에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노력도 지속하고 있다.

특히 2019년에는 영주시와 투자협약을 체결, 반구전문농공단지 확장 부지에 3000억 원을 투자하고 500개의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기로 약속하며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했다.

이번 성금 기탁 외에도 ㈜베어링아트는 무료급식소 지원, 이웃돕기 물품 전달,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또한 베어링 관련 인재 양성을 위해 관내 교육기관과 협력하며 영주시가 베어링산업 중심도시로 발전하는 데 힘을 보태고 있다.

이상헌 ㈜베어링아트 총무중역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지속적인 나눔 실천을 약속했다.

유정근 영주시장 권한대행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실천하는 ㈜베어링아트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