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시 평생학습관, 하반기 주간교육 수료식 개최…작품 전시회도 풍성

수강생과 시민들이 함께 즐기는 배움의 축제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안동시 평생학습관, 2025 하반기 주간교육 수료식 및 작은전시회 개최 (안동시 제공)



[PEDIEN] 안동시 평생학습관이 지난 12월 12일, 2025년 하반기 주간교육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은 평생학습관 4층 대강당에서 열렸으며, 하반기 주간교육 과정을 마친 수강생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성취감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강사와 수강생, 가족 등 1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수료증 수여와 더불어 수강생들이 직접 준비한 바이올린과 통기타 연주 공연이 펼쳐져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행사장 한켠에는 수강생들이 주간교육 학습 과정에서 직접 제작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수채화, 캘리그라피, 도자기 등 다채로운 작품들은 참석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수강생들의 뛰어난 실력을 엿볼 수 있게 했다.

안동시 평생학습관장은 “이번 수료식이 수강생들의 노력과 성취를 함께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2026년도 평생학습관 교육 프로그램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실용적인 강좌들로 구성될 예정이며,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