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국 의원, 경기도 웰니스 관광 정책 성과 공유회 참석

도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웰니스 관광의 중요성 강조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이한국 의원, “웰니스 관광은 도민의 삶을 지키는 미래 투자” (경기도의회 제공)



[PEDIEN] 이한국 경기도의회 의원이 경기도 주최 '2025 경기형 웰니스 관광 활성화 사업 성과 공유회'에 참석하여 웰니스 관광 정책의 성과를 확인하고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이번 성과 공유회는 올해 추진된 웰니스 정책의 결과를 공유하고, 경기도 웰니스 관광지 인증 수여식을 진행하며, 전문가 및 현장 관계자 간 협력을 모색하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 의원은 웰니스 관광이 단순한 여행을 넘어 도민에게 회복의 공간을 제공하는 중요한 정책임을 강조했다. 그는 경기도의 웰니스 관광지 인증을 통해 관광의 새로운 장을 열었으며, 공유된 성과가 더 많은 도민의 삶을 치유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또한, 이 의원은 웰니스 관광 관계자, 전문가, 시설사, 집행부 등 참석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웰니스는 단순한 유행이 아닌 도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미래 투자임을 강조했다. 그는 경기형 웰니스 관광이 도민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도록 의회 차원에서도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경기도 웰니스 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이 오갔으며, 시설사와 시·군 간 네트워킹을 통해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시간도 가졌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