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 '초록산타' 행사 참여해 나눔의 손길 더해

새마을회 '희망과 사랑나눔' 행사 동참, 따뜻한 겨울 선물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겨울 녹이는 나눔, 점점 더 커져 나가길” (대전시의회 제공)



[PEDIEN]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이 대전새마을회가 주최한 '초록산타 희망과 사랑나눔' 행사에 참석하여 따뜻한 나눔의 정신을 실천했다.

조 의장은 8일 대전시청에서 열린 행사에 참여,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지역 주요 인사와 새마을회 관계자 50여 명이 함께했다.

행사에서는 선물 꾸러미 제작과 포장, 기념 촬영 등이 진행됐다. 조 의장은 이 자리에서 새마을운동의 정신인 나눔, 봉사, 협력이 지역사회에 뿌리내릴 수 있도록 시의회가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을 약속했다.

조 의장은 “정성껏 준비한 선물 꾸러미가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녹이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청년과 대학생 새마을 동아리 지원을 통해 나눔의 전통이 젊은 세대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대전시의회는 앞으로도 새마을운동 정신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하는 데 앞장설 계획이다. 조 의장은 작은 정성이 모여 큰 희망을 만들 수 있다는 믿음을 강조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지자체 의회

광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