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포텍, 남양주 취약계층 청소년에 5년간 1200만원 후원

진건읍 한부모가정 학생에게 희망을 선물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넥스포텍, 남양주시 진건읍 취약계층 청소년에 5년간 1200만 원 후원 (남양주시 제공)



[PEDIEN] ㈜넥스포텍이 남양주시 진건읍의 어려운 환경에 놓인 청소년에게 5년간 총 1200만원의 성장 후원금을 지원한다.

이번 후원은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학업을 이어가는 한부모가정 청소년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꿈을 키울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넥스포텍은 매월 20만원씩 5년간 후원금을 전달하여, 학생의 학업 집중과 정서적 안정을 지원할 계획이다.

지원 대상 학생은 어려운 가정 환경에도 불구하고 학업과 태권도에 매진해왔으나, 최근 어머니의 건강 악화로 지속적인 도움이 필요한 상황이었다.

이경호 넥스포텍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을 향해 노력하는 학생에게 작은 응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더불어 앞으로도 지역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나눔을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문흥기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넥스포텍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를 표하며, 민관 협력을 통해 복지 선순환을 이루겠다고 전했다.

한편 넥스포텍은 건설 제조업을 기반으로 성장한 기업으로, 진건로타리클럽, 한국자유총연맹, 남양주축구협회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후원은 단순한 경제적 지원을 넘어, 학생의 꿈을 응원하고 자립을 돕는 디딤돌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특별시

경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