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시, 가을 맞아 역사 테마 모바일 스탬프 투어 특별전 연다

관광객 유치 및 지역 상권 활성화 기대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경상남도 거제시 시청



[PEDIEN] 거제시가 가을을 맞아 관광객 유치와 지역 상권 활성화를 위해 11월 한 달간 모바일 스탬프 투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전은 제19회 거제섬꽃축제 기간에 맞춰 진행되어, 가을철 거제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는 기존에 운영 중인 '거제9경×로컬시장' 스탬프존 외에 거제현관아&기성관, 청마생가&기념관, 거제둔덕기성,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 옥포대첩기념공원, 김영삼대통령생가&기록전시관, 장승포 기적의 길 등 7개 역사 테마 관광지에 스탬프존을 추가 운영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거제시를 방문하는 관광객은 누구나 앱스토어에서 '스탬프투어(THATZIT)' 앱을 다운로드 받아 각 스탬프존을 방문, GPS 인증을 완료하면 스탬프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스탬프를 일정 개수 이상 모으면 앱을 통해 선물 신청이 가능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거제시는 지난 3월부터 거제9경 등 주요 관광지와 로컬 시장을 연계한 모바일 스탬프 투어를 운영해왔다. 이번 가을 특별전을 통해 관광객 체류 시간을 늘리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거제시 관계자는 이번 스탬프 투어 가을 특별전이 지역 역사 자원과 관광 인프라를 연계한 대표적인 참여형 관광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형 관광 콘텐츠를 개발해 거제 관광의 매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