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미혼남녀 인연 찾기 '데이트 온 상주' 가을 캠프 개최

1박 2일간 로테이션 매칭, 랜덤 데이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 제공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2025년 하반기 상주시 미혼남녀 만남사업



[PEDIEN] 상주시가 미혼남녀의 만남을 지원하는 '데이트 온 상주' 시즌2 가을 캠프를 다음 달 22일부터 23일까지 1박 2일간 상주시 주요 관광지 일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바쁜 일상으로 이성을 만날 기회가 부족한 미혼남녀 40명에게 자연스러운 만남의 장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로테이션 매칭 토크, 랜덤 데이트, 커플 명랑 운동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갖는다.

참가 대상은 1984년생부터 1998년생까지의 전국 미혼남녀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상주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10월 29일부터 11월 16일까지 참가 신청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상주시는 지난 5월 성주봉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 '데이트 온 상주' 시즌1이 9쌍의 커플을 탄생시키며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이번 가을 캠프를 기획했다. 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청년들의 만남과 연애를 장려하고, 결혼 친화적인 문화를 조성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고두환 인구정책실장은 "상반기에 실시한 데이트 온 상주가 청춘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어 다시 한번 개최하게 됐다"며 "만남과 연애의 기회가 부족한 청년들이 많이 참가하길 바라며 지속적인 교류로 결혼 친화적인 문화를 조성토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지자체의회

교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