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자
- 온라인 뉴스팀

[PEDIEN] 인천 연수구가 제2청사 개청 1주년을 기념하여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특별한 행사, '송도 밤 나들이'를 30일 저녁 7시에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연수구 제2청사 부설주차장에 마련된 특설무대에서 열리며, '가을밤, 음악으로 하나 되는 밤'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공연과 부대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다. 모든 공연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특히 럼블피쉬(최진이)를 비롯해 달콤한 소금, 사운드힐즈, 미지니, 김한울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출연하여 가을밤을 아름다운 음악으로 가득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연수구립 전통예술단의 길놀이 공연, 소원걸이 포토존 점등식, 주민 참여 영상 퍼포먼스, 지역 고등학생 미술작품 전시 등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마련되어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연수구 제2청사는 지난해 10월 송도동에 개청하여 송도 지역 주민들을 위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송도행정지원국, 송도스마트도시국 등 2개 국과 6개 부서, 연수구시설안전관리공단, 송도글로벌평생학습관 등이 입주해 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연수구 제2청사가 개청 1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송도 지역 발전을 위해 다양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연수구 제2청사 송도행정과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PEDI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