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방본부, 의용소방대 활동성과 보고회 개최…우수 대원 표창

인쇄
기자




울산광역시 시청



[PEDIEN] 울산소방본부가 19일 제이더블유컨벤션센터에서 '2025년 울산광역시 의용소방대 활동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두겸 울산시장을 비롯해 이성룡 시의장, 행정자치위원, 의용소방대원 등 2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보고회는 의용소방대의 활동성과 발표와 우수 의용소방대 및 대원에 대한 시상으로 진행됐다.

올해 최우수대에는 중부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 중부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남울주소방서 수난전문의용소방대가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우수대로는 동부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 전하지역대, 북부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 남울주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 청량지역대, 중부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태화지역대, 남부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서울주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중부소방서 시피알전문의용소방대가 이름을 올렸다.

또한, 중부소방서 남성의용소방대 김종도 대원, 남부소방서 여성의용소방대 오미란 대원 등 10명이 우수대원으로 선정되어 울산시장 표창을 받았다.

김두겸 울산시장은 “각종 재난 현장에서 안전사고 없이 소방활동을 보조하고 울산 시민을 위해 헌신한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의용소방대원 모두의 행복과 건승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이번 보고회는 시민 안전을 위해 묵묵히 헌신하는 의용소방대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그들의 활동 성과를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

제주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