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중앙청과, 5천만 원 상당 성금과 샤인머스캣 기탁으로 따뜻한 겨울 선물

지역사회 취약계층 위한 나눔 실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통해 전달 예정

인쇄
기자
온라인 뉴스팀




대전광역시 시청



[PEDIEN] 대전중앙청과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5천만 원 상당의 성금과 농산물을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19일 대전시청에서 진행되었으며, 성금 2500만 원과 2500만 원 상당의 샤인머스캣 2㎏ 2500박스가 전달되었다. 기탁식에는 유득원 대전시 행정부시장, 송미나 대전중앙청과 대표이사,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참석했다.

대전중앙청과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강조하며 꾸준히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왔다. 송미나 대표이사는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과 희망을 전달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환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약속했다.

유득원 대전시 행정부시장은 “대전중앙청과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성금과 샤인머스캣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소중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기탁된 성금과 샤인머스캣은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전시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대전중앙청과의 이번 기부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제주도